품질보증 기본안내 HOME  >  A/S안내  >  품질보증 기본안내  

제품보증

㈜모임스톤에서 생산, 판매한 제품은 제반 법규정과 표준을 준수하여 설계 및 제작되었으므로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 사용하시면 고객 여러분께서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12개월 동안 무상 유지보수를 보장합니다.

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12개 월 동안 무상 유지보수

- 상기 기간 중 제조사의 결함이나 자연 발생적인 고장이 발생했을 때에만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제품의 보증기간 산정기준일은 해당 제품을 구입 하신 일로부터 시작합니다. 따라서 구입일, 구입처, 제품명을 확인할 수 있는 확인 서류(영수증, 내역서 등)가 필요합니다. 구입일이 확인 가능 한 서류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에 표기 된 제조 년 월일을 기준으로 산정하게 되며 보증기간은 제조 년 월일로부터 1년6개월까지 적용됩니다. 단, 구입일과 확인서류와 상이한 경우는 확인서류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우선 적용 됩니다.)

보증기간 이후 서비스 보장

  • - 보증기간 후에도 단종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계속적인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유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외사항 (하기 사항의 경우에는 유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① 분실 또는 도난
    ②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 (사용 전원 이상, 접속기기, 수리 개조 등)
    ③ 오용, 남용 및 인가되지 않은 인력에 의한 수리
    ④ 부적절한 보관 상태
    ⑤ 자연 재해 (화재, 염해, 수해 등)로 인한 파손
  • - 본 보증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효력을 갖습니다.
  • - 본 보증규정은 당사가 규정한 보증기간과 조건에 한하여, 제품구입처 또는 사내 구내부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 - 구입처 또는 통신서비스 사업자에 우선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 12개월 내에 제조사의 결함이나 자연 발생적인 고장이 발생했을 때에만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내역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고장 발생 시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해당 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한 피해 제품교환
    교환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시 구입가 환급
    교환 불가능 시
    수리가능 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 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 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유상수리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정액 감가상각 후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부픔보유기간 이내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 시 정액 감가상각 후 환불
    수리가불가능한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유상수리 금액 징수 후 감가상각 적용 제품 교환
    수리가 가능한 경우 무상수리 유상수리
  • - 유상서비스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
    사용자의 잘못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
    당사의 지정협력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이상전원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사용 설명서 내용과 다른 방법으로 설치한 경우